지니5344503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0
명란,황태채,버섯,무우를 넣고 국을 끓였습니다.시원한 국물 맛이 최고입니다.단백질도 풍부하여 영양가도 매우 높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지니5344503
리뷰1046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