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양배추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09.14
양배추 쪄서 저녁먹었어요.
양배추가 달달하면서 아삭아삭 정말 맛있어요.
밥보다 양배추찜을 더 먹은것 같아요.
양배추는 겉만 씻으면 된다고하지만 저는 잘 사이사이 씻어서 찜기에 10분 쪘어요.
밥 조금에 참치 쌈장 넣어서 먹으니 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