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요즘 밀키트 음식 너무 잘 나오네요
이렇게 잡내없이 맛내기도 힘들지만
만들어내는 과정이 쉽진않죠
푹푹 끓여서 당면넣고 파들 팍팍넣어서맛있거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알수없음
리뷰4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