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0
계란마요초밥은 조금더 달고 기름진 맛이 필요할 때 먹어요. 오리지널 계란초밥도 맛있지만, 마요소스가 토치되니 먹으니 더 부드러워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xoxoxoxoxo
리뷰2702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