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0
두부가 조금 남아 있어서 된장 풀어서 국으로 먹었어요 일본식 맑은 된장국 같은 맛으로 깔끔한 느낌이 있었어요 건더기 없어도 좋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
hyesuk100
리뷰752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