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월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유시월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시월
리뷰2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점심엔 달달한게 땡겨서 고구마 반 갈라서 무염버터에 시나몬 가루 뿌려주고 다른 한쪽에는 직접만든 저당팥에 무염버터 올려서 먹었아오
#다이어트식 #점심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유시월
리뷰269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