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란wzl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혜란wzl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혜란wzl
리뷰14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여기는 육수가 사골육수라 진짜 맛있어요 약간 얼큰해서 더 좋아요 콩나물이랑 우거지 당면도 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아주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김혜란wzl
리뷰147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