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덜다 두루치기퀴노아병아리콩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덜다 두루치기퀴노아병아리콩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0
두루치기덮밥입니다
밥위에 두루치기올리고 계란후라이 올리면 끝입니다
반숙이면 더 맛있었을거 같습니다
오늘은쫌실패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5g)
375kcal
덜다두루치기퀴노아병아리콩밥
4.7(리뷰 7개)
·식단기록234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205g)
375kcal
덜다두루치기퀴노아병아리콩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