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748님의 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748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748
리뷰83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1
검은콩조림입니다 달달하고 짭쪼름한 간장소스에 졸여져서 맛있습니다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살짝 단단하고 퍼석한 식감입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44748
리뷰835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