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1
텔레비전에서 파김치를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결국 사버렸다 ㅋㅋ 흰밥에 올려도 맛있지만 고기 구워서 싸먹으니까 별미네 ㅋㅋ 금방 다 먹을 것 같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프리79
리뷰1101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