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5260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5260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5260
리뷰8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진하고 구수한 국물이 속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설렁탕이에요. 고기는 부드럽고 잡내 없이 깔끔하며, 다진 파를 듬뿍 넣어 먹으면 풍미가 한층 살아나요. 간을 맞춰 밥을 말아 먹으면 든든함이 오래가는 만족스러운 한 그릇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