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1
계란 새우 아보카도 양배추를 넣고 샐러드로 먹었어요
오리엔탈소스를 뿌려서 심플하게 먹어요
각 재료맛이 다 느껴지고 식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1kcal
다도락계란샐러드
4.9(리뷰 49개)
·식단기록5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