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가득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늘가득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늘가득
리뷰5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1
내가 좋아하는 국물요리~~~소면 건져먹고 뜨끈한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속이 든든하니 다른 반찬 필요없이 김치면 굿이죠~~오늘은 국물 리필이 없었지만 매번 국그릇가득 리필해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