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해키키 갈비살배추된장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해키키 갈비살배추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1
갈비살은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 한 점 한 점이 정말 맛있었어요. 부드럽게 씹히면서도 풍미가 진해 식사 만족도가 높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94kcal
해키키갈비살배추된장국
4.8(리뷰 1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