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uuuuung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uuuuung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uuuuung
리뷰3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1
차돌짜글이에요. 저녁을 보통 해먹는 편이지만 이 날은 너무 귀찮아서 오랜만에 배달을 시켰네요. 이전에도 먹어봤던 곳이지만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딱 대중적인 짜글이맛이랄까요? 재료도 넉넉하고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