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chu66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oneychu66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oneychu66
리뷰4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1
설렁탕입니다. 한우사골을 푹 우려 살코기 조금 넣고 소면 조금 넣어서 파 뿌려 먹는 음식입니다. 밥 말아서 깍두기랑 같이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honeychu66
리뷰442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