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1
소고기 갈비살입니다. 7일 숙성한 갈비살이라 부드러운면서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고추냉이와 먹어도 맛있고 쌈을 싸먹으면 다양한 맛이 한입에 느껴져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
윤주임
리뷰953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