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헌민지율엄마이정옥
리뷰64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09
식당에서 반찬으로 먹은 콩조림은 윤기 나게 조려진 콩에 달콤짭조름한 양념이 잘 배어 한 입 먹을 때마다 고소하고 맛있죠~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헌민지율엄마이정옥
리뷰648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