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1
맛있게 구운 쥐포 스틱 먹기 좋게 잘려져 있습니다
국내 가공한 쥐치를 두 번 구워냈으며,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라 술안주나 간식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