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1
반숙계란후라이해서 먹었어요
반숙은 좀 좋은계란으로 해야될것 같아서
유정란구입해서 먹었는데 노른자가 확실히 색이 진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76kcal
흥생농장반숙계란
4.9(리뷰 16개)
·식단기록11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50g)
76kcal
흥생농장반숙계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