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su5931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unsu5931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nsu5931
리뷰5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09
성수동에 있는 감자탕 맛집입니다
국물맛이 좋고 고기양이 푸짐합니다
맛있게 먹고 서울숲 걷기 운동 오래했습니다
먹었으면 운동해야죠~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yunsu5931
리뷰57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