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아임닭 깐풍기맛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아임닭 깐풍기맛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1
바삭바삭한 깐풍기를 먹었습니다. 닭가슴살로 되어 있어서 그 점이 아쉬웠지만 뻑뻑한 데로 또 맛이 있었습니다. 고소한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5kcal
아임닭깐풍기맛닭가슴살
5.0(리뷰 10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