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가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가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가
리뷰62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1
맛있는 코다리 조림입니다. 쫀득하고 꼬돌한 식감이 좋고..양념맛이 넘 맛있어요 ㅋㅋ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콤 ㅋ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고고가
리뷰624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