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1
얇은 진미채던데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네요
부모님이 해주셨는데 엄청 맛나요
오징어 진미채랑은 좀 다른데 밥은 안먹고 반찬만 계속 먹었네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깽앵스
리뷰2651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