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숨쑤쑴님의 깻잎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숨쑤쑴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숨쑤쑴
리뷰157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2.11
마트에 장보러 갔더니 돼지고기 다진거를 세일하길래 집에 깻잎 사둔게 많이 있어서 깻잎전 해먹으려고 돼지고기 민찌 사옴. 야채들 잘게 다져서 깻잎에 싸서 밀가루랑 계란 옷 입혀서 굽굽~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