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삼진어묵 어묵바 매운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삼진어묵 어묵바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1
삼진어묵을 좋아라해서 한번 구입해봤는데 밥반찬으로도 좋고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맛있다. 구워서 케찹 푹 찍어서 먹으면 굿.
#일반식 #간식

1인분(80g)
90kcal
삼진어묵어묵바 매운맛
4.9(리뷰 25개)
·식단기록92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80g)
90kcal
삼진어묵어묵바 매운맛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