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밈림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밈림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밈림
리뷰14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1
야식으로 먹은 불고기버거!!!!
햄버거가 땡겼는데 불고기도 촉촉하니 맛있고
재료도 듬뿍듬뿍 많이 들어있어서 잘 먹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미니밈림
리뷰142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