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09
잔치국수 먹었어요 ㅎㅎ 백김치랑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템플스테이 간 식당에서 먹었는에 음식에 고춧가루닌 거의 안쓰시는데 오히려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유지만
리뷰293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