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계란초밥 먹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계란말이 맛과 밥맛이 조화롭네요
계란이 투툽하고 촉촉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꼼꼼엄마
리뷰1377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