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2
스시집에서 먹는 계란초밥은 집에서와 맛이 완전 달라요
계란이 엄청 부드럽고 달달해요
그렇다고 지나치게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단맛이 납니다
계란초밥은 단백질도 챙길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