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2
김장후 남은 배추로 백김치를 만들어봤어요
좀 맛이 들 들었지만 소화는 정말 잘될거같습니다
국물도 자작하게 해서 떠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댕댕맘님
리뷰4374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