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해키키 갈비살배추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해키키 갈비살배추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12
갈비살 &양송이
집근처에 저녁먹으러 나감 갈비살을 맛있게 궈먹음 이집은 버섯을 마니줘서 좋아함 양송이 꿀맛 오늘저녁도 잘머금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394kcal
해키키갈비살배추된장국
4.8(리뷰 15개)
·식단기록1천+1
뽀기궈니
리뷰2390

1인분(100ml)
394kcal
해키키갈비살배추된장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