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12
깻잎을 잔뜩 사서 매 끼니마다 깻잎을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깻잎전을 부칩니다. 세모모양 접는 게 번거롭긴해도 이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