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새우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새우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0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2
새우까스랑 구운 새우가 들어간 수제버거~ 비싸지만 넘나 맛나네용 ㅎㅎ 고구마튀김까지 진짜 너무 맛나용 ㅠ.ㅠ 든든해~~
#일반식 #저녁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4.7(리뷰 52개)
·식단기록435회0
flowerhyun
리뷰7240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