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노브랜드 야끼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노브랜드 야끼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헌민지율엄마이정옥
리뷰64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10
야식으로 먹은 야끼우동 올마에 먹으니 맛있죠쫄깃한 면과 달콤짭조름한 소스가 잘 어우려져서 감칠맛 나게 맛있게 먹었죠
#일반식 #야식

1인분(239g)
405kcal
노브랜드야끼우동
4.9(리뷰 14개)
·식단기록80회0
헌민지율엄마이정옥
리뷰648

1인분(239g)
405kcal
노브랜드야끼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