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스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윰스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윰스
리뷰11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2
쉬는날이라 춘천놀러왔는데..
이렇게 맛있을수가 너무 맛있어서
밥 한그릇 뚝딱했다
더 먹구싶었지만 참았다~
참을 내가 너무 대단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윰스
리뷰114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