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2
소주안주가 필요해서 찾던중 오뎅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시원한맛 얼큰한맛 두가지다 맛있어요
술안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