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스팸볶음밥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스팸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55 작성일자 25.12.12
스팸과 후라이 라면으로 볶음밥으로 잘 해먹엇어요. 양이 많아서 부담되지만 그래도 배부르게 먹아서 기분이 좋앗어요.
#혈당관리식 #야식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4.9(리뷰 63개)
·식단기록389회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