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서울역 금자네생등심에서 한우 등심 구워먹었어요. 역시 좋은 숯에 좋은 고기의 조합을 어찌 이기나요! 소금만 콕콕 찍어도 넘 맛있는 고기!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xoxoxoxoxo
리뷰2702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