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2
코다리 조림~
먼저 무우를 익혀주다가 간장,마늘,고춧가루,설탕을 넣고 무우에 간이 베이게 익을때까지 끓여주다가
어느정도 익었다싶으면 코다리,식용유 한숟갈 넣어 함께 끓여주다가 졸여줍니다.
배추잎,양파,넣고 3분뒤 고추,파로 먹기직전 넣어주고 불을 끈후 참기름 한숟가락 휘리릭~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