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났네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사났네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사났네
리뷰150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12
겨울엔 역시 꼬막이 빠질수없죠 따뜻하게 쌂아서 바로 까먹으면 너무맛나요하지만 먹고남은 꼬막으로 갖은 양념넣고 고소한 참기름넣어 무쳐먹어도 별미죠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경사났네
리뷰150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