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르
리뷰8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3
외식으로 닭볶음탕 먹었어요. 토종닭으로 끓인 거라 크기가 크고 닭다리가 튼실했어요. 닭볶음탕은 외식으로 먹기엔 돈이 아깝다 싶은 생각이 들긴 하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괜찮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라르
리뷰852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