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돌님의 꼬막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뚱돌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뚱돌
리뷰1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밑반찬으로 한 꼬막무침과 무말랭이 무침을 먹었다. 꼬막은 살이 너무 적어서 그런지 씹는 맛이 없다. 무말래이는 집에서 무사다가 말려서 한건데 아주 꼬들꼬들하게 잘 말려서 맛있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뚱돌
리뷰147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