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님의 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수깡7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수깡7
리뷰12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3
영양가 많은 콩을 먹는 방법이 참 다양한데 밥에다 넣어 먹을 수 있지만 반찬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아요 ㅎㅎ
맛이 달콤하고 짭쪼름해서 좋네요 ㅎ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수수깡7
리뷰125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