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3
사무실에난로를켜놓고쥐포생각이나서 바싹하게구웠더니 너무딱딱하네요
살짝구우면비린내날것같아 바짝구웠는데요
씹으니그런데로맛있었어요
옛날생각도나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짜파구리
리뷰276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