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3
갈비탕에 밥말아 파김치 올려먹으면 최고
파김치를 예전엔 안 좋아했는데 이제는 제일 먼저 꺼내는 김치 반찬이 되었음 달콤하면서도 매콤함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