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3
점심에 설렁탕 먹었네요. 설렁탕은 집에서 먹는 것보다.역시 전문점에서 먹는 것이 좋다. 풍부한 고단백의 영양식으로 특히 겨울에 먹으면 좋다. 설렁탕집 깍뚜기는 별미 중의 별미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후동이
리뷰254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