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3
오늘 점심 닭볶음탕 입니다ㅋ맛있어요
닭볶음탕 맛있어서
자주 가는데 미식가 그 집 맛이 나고
맛나다고 해서 기분이가 좋으네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
희망ㆍ
리뷰6430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