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누룽지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언제 먹어도 맛있는 누룽지탕이에요. 이렇게 날씨가 추울 때 입맛이 없을 때 그리고 매운 거와 같이 먹을 때 누룽지를 끓여 가지고 한 스푼 먹으면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