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5710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osmos5710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osmos5710
리뷰32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여름이면 항상 콩국수가 생각이 나서
자주 워식하는 메뉴중 하나에요.
국물이 정말 녹진하게 맛있구요,
여기도 국산콩이라 너무 좋아욬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cosmos5710
리뷰325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